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생활정보

아이들과 도자기 공방 체험하고 왔어요.^^

반응형

친구가 취미로 도자기 공예를 하고있어서

아이들과 원데이클레스 도자기 공방 체험 하고 왔어요.^^

 

빛살도예공방

전라남도청에서 10분거리~

 

예전 일로읍 생각하고 임성역 구길쪽으로 갔더니 2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ㅡㅡ;

 

 

도착해보니 ~

반응형

 

주변 조경이며 너무 예뻐서 둘러보는 것 만으도 힐링되는 곳이었어요.

 

 

마당 넓은 전원주택에서 살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창넘어로 보이는 풍경

 

 

공방 실내

 

 

 

작가님이 먼저 설명해주시고

점토를 잘라주셔서

처음 만들어 보지만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어요.ㅎ

 

먹기전에 찍었어야했는데...

 

듣던대로

사람좋으신 임영주작가님이셨어요.

손수 준비해주신 쌜러드며, 빵, 김밥에

친구랑 준비해간 빵과 음료...

생일이신 분이 사오신 케잌....

정성스런 한상차림으로

 

든든하게 먹고 

여유있게 시작했어요.^^

 

 

 

 

아이들은 컵 만들기

아이들도 집중해서 잘 만들더라구요.^^

 

3개월된 아기 강아지가 있어서 강아지 보고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구우면 어떻게 나올지 정말 기대되요^^

 

내가 만든 자연스러운 원형접시

 

친구가 만든 원형접시

 

도시락싸서 소풍가도 좋을 곳이에요.^^

 

                                   전남 무안군 일로읍 일로로 539-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