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산제품리뷰

운동할때 더욱 감탄하는 감탄브라 크로커다일 심리스 쉘론브라~

반응형

운동할때 입을려고 구입한 감탄브라 크로커다일 심리스 쉘론브라 ~

와이어 없는 브라 입어도 운동할땐 불편하더라구요.

 

작년에 타브랜드 패드 일체형 브라를 구입해서 입어봐서 이번엔 패드 분리형으로 구입했어요.

후기에 세탁시 분리형은 패드가 돌아다니고, 뭉치기도 한다는 말에 살짝 고민했지만

속옷은 손세탁이라~

 

여름 하면 이제 감탄브라내요~

신제품 출시도 자주하고 행사도 하니 한 번 둘러보세요.

 

감탄브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킨컬러, 핑크컬러 감탄브라
크로커다일 심리스 쉘론브라 감탄브라

 

예전에 와이어있는 브라는 어떻게 입었었는지~ㅋ

 

보통 심리스 브라는 편하긴한데 핏이 살지않아 저는 집에서만 입었었거든요. ㅎ

 

반응형

우선,  싸이즈는 정싸이즈라는 분도 계시고,

 

한 싸이즈 업하라는 분도 계셔서

 

답답한건 너무 싫어서 한 싸이즈 업해서 구입한 저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주로 운동용 실내용으로 입을려고 구입한건데

 

생각보다 핏이 괜찮아서 자주 입게 되는 것 같아요.

 

어깨끈도 좁은 디자인 보다

 

안정적인 넓은 끈에

 

브이라인~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심 될 것 같아요.^^

 

 

감탄브라 안쪽에 분리형은 저렇게 절개가 되있어요.

 

세탁할때 분리해서 세탁하라고 하는데

 

저는 귀찮아서 통으로 세탁하고 있내요. ㅎ

 

 

감탄브라 구입방법

 

참고로 저는 공홈에서 구입했는데

 

카카오 선물하기가 젤 저렴하다고 해서 들어가봤는데

 

깜짝 이벤트 같은 거였나봐요~

 

잘 둘러 보시고 저렴하게 구입하면 좋겠죠^^

 

 

 

마지막으로 세탁은 이렇게^^

 

30도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서 중성세제로 단독 손세탁해 주세요.

 

퓨징 브라의 공정 특성상 고온에서 상품이 변형될 수 있어 자연 건조해주세요.

 

패드분리형 감탄브라는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패드 분리 후 세탁해주세요.

 

 

운동할땐 감탄브라

 

지금까지 

감탄브라가 얼마나 편할지 궁금해서 구입해본 실 사용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