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투자생활

내일부터 이틀간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일이내요!!

반응형

 

공모주 청약은 처음이라~

 

 

이렇게 혼잡시간 피해서 청약해달라고 문자도 오네요.

 

내일부터 이틀간 일반인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이 시작됩니다!!

 

 

 

 

 

 

 

 

국내 IPO(기업공개)  사상 최대로 꼽히는

 

LG에너지솔루션이

 

내일부터 일반청약 시작!

 

공모가는 희망 범위 상단인 30만원!

 

증거금 150만원에 2~3주 정도

 

배정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증권사별 물량은 

 

45.8%로 가장 많은 KB증권!

 

여유자금 많으신 분은 KB증권에 청약하는 게 유리하고,

 

균등배정만 노린다면, 

 

 

반응형

 

 

계좌 수가 적어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는

 

신영증권이 유리하대서,

 

 

얼른 신영증권 계좌 개설해야지~ 

 

 

 

 

이런~ 계좌 개설이 안되네요. ㅡㅡ;

 

최근 2달 이내에 계좌 개설 이력이 있어서

 

계좌 안 만들어준다고 뜨네요.

 

 

 

 

얼마 전 코인 공부한다고 K뱅크 계좌 개설한걸 깜빡했어요.

 

 

 

 

남들 다하는  청약 마지막 날 눈치작전~

 

 

나도 해보고 싶었는데,

 

 

선택의 여지없이 저는 기존 거래 중인 KB증권에서 청약을 하기로~

 

 

 

오늘 꿈 잘 꾸고,

 

마음 편하게 내일 혼잡한 시간 피해서

 

청약해야겠네요. ㅎ

 

근래 최고의 관심사가 아닌가 싶어요.

 

 

 

 

공모주 청약

 

간단해서 좋네요^^

 

 


 

최소 청약수는 10주, 

청약증거금 50%를 입금해야 함, 

1주라도 배정받으려면 

150만원을 증권사에 입금
19일(수) 요일 청약증거금 입금하면

21일(금) 환불되니까

2일만 입금해두면 됨

 

오늘까지 계좌 개설을 해둬야 내일 청약을 할 수 있어요!

 

 

 

 

 

 

반응형